안녕하세요. 용인납골당 인사드립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많은 달입니다. 가정은 우리 모두에게 가장 중요한 공간 중 하나이며, 그 안에서 가족들과 함께 미래를 계획하고, 서로에게 서포트를 제공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가족 모두가 서로를 더욱 사랑하고, 이해하며, 지지해주는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모든 가족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데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그럼 오늘은 저희 추모공원 시설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용인은 예로부터 생거진천 사거용인이라고 하여 전국 최고의 명당지 중에 하나로 손꼽혔습니다. 그래서인지 용인에는 잘 알려진 위인이나 기업인, 정치인 등 유명인들의 묘가 많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저희 용인납골당은 천혜의 명당으로 꼽히는 용인에 위치한 추모관으로서 합법적인 허가를 얻어 지금까지 안정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실내 봉안당의 기본에 충실한 봉안당으로 총 3층 구조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각 층마다 인테리어와 구조를 달리 시공을 하여 다른 환경과 분위기를 제공하여 직접 보시고 비교 후 결정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가격대도 여러가지로서 생각하신 예산에 맞게 적절한 선택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 서초, 송파에서는 50분 이내면 도착이 가능하며, 화성, 평택, 안성, 성남 등에서도 오시기 편리합니다. 주변 대중교통도 잘 발달되어 있어 전철과 버스를 이용하면 손쉽게 방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종교별로 안치를 하실 수 있도록 기독교실, 천주교실, 일반실이 구분되어 있어 종교가 있으신 분들은 같은 종교인과 한 공간에서 안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종교가 있으셨던 고인은 보통 같은 종교인과 함께 하시길 원하시는 데 저희 용인납골당에서는 불교를 제외한 천주교, 기독교실 안치가 가능합니다.

각 안치단은 한 번 계약을 하면 기한의 제한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안치 후에 연장이나 재계약을 위한 별도의 절차가 비용이 들지 않아 남아 있는 후손들에게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또한 실내 납골당이므로 날씨에 연관하지 않고 눈이 오나, 비가오나, 더우나, 추우나 기후에 상관 없이 언제든지 오셔서 고인을 뵙고 쾌적한 환경에서 추모를 이어나가실 수가 있습니다. 야외에 조성된 묘인 경우 날씨에 연관을 많이 받게 되어 성묘나 추모를 하시는데 불편 사항이 많지만 실내는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모든 실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향온 향습 시스템을 24시간 가동을 하여 유골이 보존되기 위한 온도와 습도를 항시 유지하고 있습니다.

안치 유형은 개인단, 부부단, 가족단이 있으며, 직접 내가 안치하고 싶은 층을 택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사전 계약이 가능하므로 좋은 위치의 안치단은 먼저 계약을 하여 선점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약 70% 이상이 장례 전에 오셔서 사전 계약을 하시고 가시는데, 아무래도 장례가 발생되면 꼼꼼히 살펴볼 시간도 없을 뿐더러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여유가 없어 신중히 결정을 하실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격도 매년 상승이 되어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미리 계약을 해두는 게 이득입니다.

[방문 답사 등록 & 가격, 절차] 등 문의사항은
아래의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인납골당
대표번호
◆번호를 누르면 대표번호 연결◆